교육후기

ISO 14001 내부심사원 과정 후기 씁니당~~

ISO 14001 내부심사원 과정을 아카데미 온라인 영상 수강후기입니다~
심사원 준비중에 환경쪽이 관심이 있어서 이쪽으로 강의 알아보다가 KEC아카데미가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커서 여기서 구매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. 환경 규격은 처음이라 어렵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조항 흐름 중심으로 설명을 잘 해주셔서 전체 구조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!!

특히 환경측면 관리나 법규 준수와 관련된 부분을 어떻게 연결해서 봐야 하는지 감이 잡힌 점이 좋았습니다. 

단순히 조항을 보는 게 아니라 내부심사 관점에서 설명해줘서 실무 이미지도 같이 그려볼 수 있었고요!

영상 강의라 시간에 맞춰 나눠 들을 수 있었고, 필요한 부분은 반복해서 보면서 정리할 수 있어서 학습 부담도 적었어용!

내부심사원 과정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기본 정리용으로 괜찮은 교육이라고 생각해서 강추드립니당!! 

수료자 현황 

고객센터

1551-2353
평일 09:00 ~ 18:00  (주말/공휴일 제외)

회사명 (주)한국이에스지인증협회(KEC)

대표자명 권오삼 사업자번호 305-86-14631 

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집현중앙로 20, 503호

대표전화 1551-2353 이메일 esg@kecert.kr

통신사업자신고 제 2025-세종-0528 호

개인정보처리방침  이용약관

COPYRIGHT (C) KEC 아카데미 All Rights Reserved.

KEC 아카데미

고객센터   1551-2353     평일 09:00 ~ 18:00  (주말/공휴일 제외)